드라마 정년이 웹툰 드라마 정년이 마지막회 결말
드라마 정년이 마지막회 다 보셨나요? 저는 저번주에 끝났는데도 아직 여운이 남아요. 설마 극을 그렇게 오래보여줄거라 생각치도 못했는데 결국 저도 극에 빠져들게 되었답니다.
드라마 정년이 쌍탑전설 공연
드라마의 마지막 회는 주인공 정년에게 중요한 ‘쌍탑전설’의 대규모 공연을 중심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정년은 경쟁자 허영서와 아사달의 주연 자리를 두고 치열하게 경쟁했고, 그녀의 진정성 있고 열정적인 오디션은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와 저 정년이의 눈빛은 잊을 수 없음 '-'
오디션에서의 저렇게만 보여주고 정년이가 연기하는 모습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극에서 아주 클라이맥스로 자리잡았죠.
마지막 기립박수로 드라마 정년이의 예술적 승리를 상징할 뿐만 아니라 정년이가 국립극단의 새로운 '프린스'로 공식 등극한 순간이기도 했습니다.
드라마 정년이 시즌2 가능성
마지막 회는 정년의 주요 이야기를 끝맺어서 허영서와 다른 조연 배우들 같은 캐릭터들의 이야기는 미완성으로 남아 팬들 사이에서 시즌 2에 대한 추측을 야기 하였습니다. 시즌2를 위한 결말이 급하게 마무리 된게 아닌지 조심스레 짐작해봅니다 >_<
드라마 정년이 웹툰
2019년 4월부터 2022년 5월까지 네이버웹툰에서 연재된 _정년_은 작가 서이레와 일러스트레이터 나몬의 창작물입니다. 1950년대 목포 출신 가수 윤정년이 가난에서 벗어나기 위해 국립여자극단에 입단하겠다는 꿈을 쫓는 이야기를 그리는데, 웹툰은 그녀가 치열한 경쟁과 사회적 기대, 개인적 어려움에 직면하면서 겪는 고군분투와 성장을 복잡하게 그려냅니다. 야망, 우정, 인내라는 주제가 전체적으로 짜여져 있어 한국의 풍부한 공연 예술 유산에 대한 진심 어린 찬사를 담고 있습니다.
아래를 통해 웹툰 정년이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